이 페이지에서는 ODR(On Demand Router) 전송 체인을 확인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송 체인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소켓을 기반으로 하는 전송이나 프로토콜 스택을 통해 통신이 이뤄집니다.
전송 체인은 여러 유형의 채널로 구성되는데, 각 채널은 TCP 또는 HTTP와 같은 여러 유형의 I/O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한 체인 내에 있는 모든 채널에서는 네트워크 포트를 공유합니다. 채널 프레임워크 기능은 해당 포트에 도달하는 요청을 올바른 I/O 프로토콜 채널에 자동으로 분배하여 처리합니다.
전송 체인 페이지에는 선택한 Application Server에 대해 정의된 전송 체인이 나열됩니다. 전송 체인은 이 Application Server 내에서 작동하는 네트워크 프로토콜 스택을 나타냅니다.
이 관리 콘솔 페이지를 보려면 서버 > Application Server > server_name > 포트를 클릭하십시오. 보려는 전송 체인을 포함하는 포트를 보려면 연관된 전송 보기를 클릭하십시오.
전송 체인의 고유 ID를 지정합니다. 전송 이름은 WebSphere Extended Deployment 구성 내에서 고유해야 합니다. 구성 설정을 변경하려면 전송 체인의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전송에 대해 바인드할 포트를 지정합니다. 포트 번호는 시스템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지 않은 포트일 수 있으며, localhost 또는 와일드 카드인 *(별표)를 포트 번호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포트 번호는 지정된 시스템의 각 Application Server 인스턴스에 대해 고유해야 합니다.
이 채널이 사용할 SSL(Secure Sockets Layer) 구성의 이름입니다. 이 채널에서는 클라이언트가 작성한 연결에 대한 핸드쉐이크 조정, 데이터 암호 해독, 데이터 암호화를 위해 SSL 설정을 사용합니다.
송신 HTTP 메시지를 보낼 때 이 옵션은 요청/응답을 주고 받은 후 닫히는 연결과는 반대인, 지속적(활성화 상태 지속) 연결을 기본적으로 허용할지를 제어합니다. 이 옵션이 사용 가능하더라도 최대 지속적 요청을 1이나 0으로 설정하면 지속적 연결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