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에는 파일(프로젝트, 자원 파일 및 서버 구성)을 서버의 올바른 위치로 복사하여 그 파일을 찾고 사용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테스트 환경에서는 이들 파일이 이미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일부 경우 서버 구성의 임시 사본이 작성될 수도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자동으로 공개하거나 사용자가 직접 공개할 수 있습니다.
서버 환경 설정 페이지(서버 시작 시 자동으로 공개 선택란에 체크하면 워크벤치는 서버의 프로젝트 및 파일이 동기화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동기화되지 않은 경우 서버가 시작 또는 다시 시작될 때 프로젝트와 파일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에서애플리케이션을 수동으로 공개하려면 서버 보기에서 다음 중 하나를 완료하십시오.
워크벤치에서 기본 설정은 자원 변경 시 자동 공개 옵션이며 공개 간격에서 설정된 값과 함께 사용됩니다.
또한 공개 조치 선택 목록에서 공개 동안 실행할 태스크를 선택하십시오.
서버에 수동으로 공개자동 공개 간격이 지날 때까지 기다리고 싶지 않은 경우, 언제든지 수동으로 서버에 대한 공개 명령 실행을 워크벤치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수동 공개 명령마다 서버에 대한 단일 공개 요청이 발생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수동으로 공개하려면 서버 보기에서 다음 중 하나를 완료하십시오.
선택한 서버와 연관되는 서버 구성에 정의된 모든 프로젝트가 공개됩니다. 프로젝트의 자원은 서버가 정의한 위치로 전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