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UrbanCode Release의 개요

오늘날 격변하는 시장의 요구에 따라 회사는 시기적절하고 적합한 예산으로 소프트웨어를 릴리스해야 합니다. 신속한 혁신 및 기술 변화는 오늘날의 계획이 종종 작성되자마자 곧 쓸모가 없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배경과 대조적으로, 원칙 중심의 팀들이 종종 지리적으로 서로 멀리 떨어져 있어 애플리케이션을 프로덕션으로 이동하고 통신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자동화된 도구만으로는 이러한 문제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IBM® UrbanCode Release를 사용하면 사전 프로덕션과 프로덕션 사이에 트랙을 놓고 트랙을 따라 확실하게 릴리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열차는 모든 차량 유형(자동, 수동 및 임시 프로세스)별로 프로비저닝될 수 있으며 모든 화물 유형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열차의 예측 가능한 스케줄이 릴리스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분명하고 개방적이며 투명한 계획에 도달하도록 팀 기반 계획을 통합하고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이해당사자가 이 스케줄 및 주요 마일스톤을 인식하고 릴리스가 스케줄대로 출발하여 제시간에 도착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에 따라 계속 발생하는 프로세스에서 예상치 못한 이벤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BM UrbanCode Release에서는 문제가 발생하자마자 이를 식별하고 예상치 못한 이벤트를 수용하며 다음 열차가 출발할 때까지 연기할 수 있는 기능을 판별할 수 있습니다. IBM UrbanCode Release의 실시간 피드백은 계획을 세분화할 수 있으며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때 이를 처리하도록 범위를 변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팀 간의 실시간 협업을 제공하는 웹 기반의 프론트 엔드는 성공적인 릴리스의 열쇠가 되며 주말이 길었던 과거 릴리스의 문제를 해결해 주었습니다. 팀은 소프트웨어 릴리스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측면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IBM UrbanCode Release는 동시 배치 및 다른 배치에 종속되는 배치를 포함하여 여러 배치를 어떤 조합으로도 편성할 수 있습니다. 종속성은 미들웨어 및 네트워크에 의해 정렬되고 조정될 수 있습니다. 수동 태스크를 자동화된 프로세스와 인터리빙하고 IBM UrbanCode Deploy와 같은 도구와 통합하여 현재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아티팩트와 프로세스 간의 차이를 캡처하여 감사 및 규제 준수 보고의 기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덕션 이전부터 프로덕션까지 릴리스 주기 전체에서 모든 활동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규제 준수, 통제, 데이터 집계 및 보고, 감사/로깅 및 버전/변경 제어에 키 메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지점에서 프로젝트 상태를 판별하고 릴리스 주기의 모든 양상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