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pertiesRefreshInterval 특성

pureQuery 클라이언트 최적화가 pureQuery 데이터가 저장된 위치에서 pureQuery 특성 또는 pureQueryXML 데이터에 대한 변경사항을 점검하기 전에 대기할 지속기간(분)을 지정합니다. 갱신사항이 발견되면 pureQuery 클라이언트 최적화는 갱신된 pureQuery 런타임 특성 및 pureQueryXML 데이터를 검색하고 갱신된 정보를 사용합니다.

이 특성의 값은 0이 아닌 양의 정수일 수 있습니다. 0 값은 갱신사항 점검을 사용하지 않으며 기본값입니다. 이 특성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 점검이 수행되지 않습니다.

pureQuery 클라이언트 최적화는 finalRepositoryProperties 특성으로 지정된 위치를 점검합니다. 위치가 저장소인 경우, pureQuery 클라이언트 최적화는 propertiesGroupId 특성으로 지정된 런타임 그룹에 대한 활성 런타임 그룹 버전을 점검합니다.

사용 참고사항

pureQuery 사용 애플리케이션을 인라인 메소드나 어노테이션이 있는 메소드와 함께 사용하면 propertiesRefreshInterval 특성이 무시됩니다.

다음 조건이 모두 만족되면 outputPureQueryXml 특성을 지정해야 하며 pureQueryXml 특성와 동일한 파일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pureQueryXml 특성이 지정된 경우 다음이 수행됩니다.
  • propertiesRefreshInterval 특성이 지정되고 캡처된 SQL 데이터가 생성됩니다.
  • finalRepositoryProperties 특성이 파일 시스템의 디렉토리 경로를 지정합니다.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는 경우, 애플리케이션 서버(AS) 명령문 캐시의 기존 SQL문이 수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캐시된 명령문이 새로 작성된 명령문과 동일한 상태에 있으면 트랜잭션 시작 시 수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propertiesRefreshInterval 특성에는 타이머 스레드 작성이 필요하고 일부 환경에서는 스레드를 작성할 수 없으며 이 특성이 무시됩니다. 다음 환경에서는 타이머 스레드 작성이 금지됩니다.
  • DB2® z/OS® Java™ 스토어드 프로시저
  • CICS®

cmx.controllerDiscoveryInterval 특성이 -2로 설정되면 pureQuery 런타임 특성 또는 pureQueryXML 데이터에 대한 갱신사항 점검이 사용 불가능합니다. 특성을 -2로 설정하면 Performance Expert Extended Insight의 자동 발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