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애플리케이션 서버(AS)로 이동되는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이 실행하는 SQL문을 다시 캡처할 필요없이 pureQuery 클라이언트 최적화에 사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한 애플리케이션 서버(AS)에서 다른 애플리케이션 서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동적 웹 기반 Java 애플리케이션은 많은 경우, 프로그램 전개, 트랜잭션 제어 및 데이터와 오브젝트 지속성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J2EE 호환 애플리케이션 서버(AS)의 제어 하에 실행됩니다. 연결 풀링 및 명령문 캐싱과 같은 성능 기능과 전역 트랜잭션 같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애플리케이션 서버(AS)는 연결, 명령문 및 결과 세트와 같은 JDBC 오브젝트를 랩핑합니다. 예를 들어, WebSphere® Application Server의 애플리케이션이 WebSphere 데이터 소스로부터의 연결을 요청하면 기본 JDBC 연결이 포함된 WebSphere 연결 오브젝트가 리턴됩니다. 이 리턴된 연결 오브젝트를 통해 WebSphere는 이 연결로 수행된 모든 활동을 인식하지만 연결의 전용 인터페이스를 숨깁니다. 이와 유사하게 WebLogic 서버는 연결, 명령문 및 결과 세트 오브젝트를 랩핑합니다.

pureQuery 클라이언트 최적화 애플리케이션은 다른 랩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pureQuery Runtime은 애플리케이션 서버(AS)와 JDBC 드라이버 사이에 자체적으로 배치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pureQuery 클라이언트로 사용 가능해진 애플리케이션은 SQL 캡처 프로세스를 반복하지 않고도 이동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애플리케이션을 WebLogic 서버에서 WebSphere Application Server로 이동할 때 pureQuery 클라이언트 최적화의 캡처, 구성 및 바인드 단계를 반복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드백